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네이버 앱(어플)을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다운로드받고 사용을 하면 좋은점은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메모, 클라우드, 메일, 쇼핑, 카페, 블로그, 네이버페이, 날씨, 항공권, 호텔 정보 등등을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찾고자하는 검색 역시 쉽게 할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한 앱(어플)입니다.


아시다시피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인터넷 앱(어플)에서 네이버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약간 버벅거리고 빠릿하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사용을 하면서 약간 아쉬울 수 있는데 네이버 전용 앱을 설치하면 빠릿하고 더 유연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.


저는 이 네이버 브라우저 앱(어플)으로 메일(mail), 검색, 날씨, 주변정보 등등을 확인할 때 많이 쓰는데요. 특히 날씨정보를 얻고자 할 때 개인적으로 네이버에서 확인을 하는게 제일 좋더군요.



네이버 어플설치하는법



Play스토어(플레이 스토어) 앱을 실행합니다. (아이폰은 앱스토어로 이동하세요.)



그리고 Google Play라고 쓰여진 검색 창에 "네이버"라고 검색을 합니다. 그럼 위와 같이 NAVER - 네이버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항목이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.


저는 이미 해당 앱(어플)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상태이기 때문에 [열기]라고 쓰여져 있지만 아직 다운로드를 받지 않았다면 열기라고 쓰여진 곳이 [설치하기]라고 나올 것입니다. 해당 설치를 눌러서 휴대폰에 다운로드를 받고 로그인을 하시고 이용하면 되겠습니다.


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