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페북 친구목록 비공개 설정하는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이 페이스북 친구 숨기기는 스마트폰에서는 불가능하며 PC용 웹(Web)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제어를 하여야 합니다.

모바일 페이스북(페북)에서 공개 설정은 팔로우를 하는 사람의 목록만을 숨길 수가 있는 거 같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.

Facebook 친추목록을 숨기는 방법

페이스북 친구 숨기기를 하려면 우선 본인의 프로필로 들어가서 친구 목록 버튼을 클릭하시고 우측 에 있는 친구 찾기 옆에 연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.

해당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위처럼 공개 범위 수정이라는 편집 메뉴가 나오게 될 것입니다.

페북(페이스북) 공개 범위 수정에서 친구 리스트 그리고 팔로잉 목록을 전체적인 공개로 할 것인지 아니면 내 친구들에게만 보여줄 것인지 혹은 사용자 본인인 나만 보기를 할 것인지 정하면 되겠습니다.



사용자 지정이라는 것은 본인의 친구 리스트 중에서 보여주고 싶은 친구만 선택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.

페이스북(페북) 친구목록 숨기기(비공개)를 설정하시고 아래에 있는 완료를 눌러서 현재의 설정을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.

저장을 마치고 타인에게 본인의 프로필이 어떻게 보이는지 친구 목록은 비공개로 나오는지 확인을 하려면 위 미리 보기를 통하여서 잘 나오는지 보면 되겠습니다. 이 미리보기를 나중에 혹은 당장 보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나중에 하기를 눌러서 끝내기를 마치면 되겠습니다.
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