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iPhone(아이폰) 옆에 있는 진동버튼을 내렸을 때 진동이 울리지 않게 되면 대부분 고장이라고 생각이 될 것입니다. 그러나 이를 단순 고장이라고 판단하기 전에 우선 설정에서 해당 기능이 꺼져있는지 우선 봐야할 것입니다.

아이폰7을 구매한 친구가 진동을 했는데 진동이 안 온다며 고장인 거 같다며 물어봐서 간단히 이를 설정하여 준 적이 있습니다. 직구한 아이폰들은 다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부 기기들은 위처럼 꺼져있는 것도 있는 거 같네요. 카메라만 갤럭시s7처럼 나왔어도 샀을 텐데 다음 s시리즈를 기다렸다가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.


아이폰 진동을 설정하기

아이폰 진동버튼 고장인 거 같을 때 우선 설정에서 해당 기능이 켜졌는지 봐야합니다. 설정으로 들어가서 일반으로 이동을 합니다.

손쉬운사용 그리고 진동으로 들어가 줍니다. 이 손쉬운 사용에서는 각종 사용에 편리한 기능들을 담고 있으므로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메뉴 활용을 잘 하시면 되겠습니다.

아이폰 진동 설정 안에서 오른쪽처럼 켜져있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. 만약 왼쪽처럼 켜져있지 않은 비활성화 상태일 때는 옆에 진동키를 내렸을 때 진동이 울리지 않습니다. 그러나 켜게 됐을 경우에는 우리가 평소 쓰던 진동이 울리게 될 것입니다.

아이폰 진동버튼 고장인지 아닌지는 해당 편집을 끝내고 다시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. 만약 그렇게 편집을 했는데 안된다면 정말 고장인 상태일 것입니다.


반응형
댓글